목차
포옹을 하면..
포옹을 하면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과학은 포옹이 따뜻함을 느끼는 것을 증명하게 합니다. 펜 의학은 우리가 육체적 애정을 주고받을 때 기분 좋은 호르몬으로 알려진 옥시토신이 뇌하수체에 의해 분비된다는 것을 확인시켜 줍니다. 옥시토신에 대한 많은 마법적인 것들 중 하나는 자연에 의해 복합된다는 것인데 이것은 여러분이 옥시토신을 더 많이 방출할수록 사람들에게 사랑을 보여주고 싶어 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긍정적인 방식으로 관계를 깊게 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포옹을 하면 건강해진다.
사랑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특히 육체적 애정이 신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는 이미 많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포옹을 하거나 육 제적 애정행위를 하게 되면 옥시토신과 세로토닌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됩니다. 옥시토신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영향을 상쇄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코르티솔 수치가 낮아지게 된다면 더 나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안정감과 이완감을 촉진시킵니다. 또 수면의 질 상승과 낮은 수준의 코르티솔, 그리고 높은 수준의 세로토닌의 분비는 여러분의 면역체계가 정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돕고 이는 곧 질병 예방을 할 수 있게 합니다.
포옹을 하게 된다면 육체적인 고통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옥시토신의 또 다른 효과 중 하나는 신체적, 심리적 고통에 대해서 해독제 역할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옥시토신이 편두통과 과민성 장증후군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만성적인 통증을 감소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포옹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포옹을 할 때 옥시토신과 세로토닌도 분비되기 때문에 친구들로부터 포옹은 당신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한 의학잡지에 따르면 우리가 생존을 위해 하루에 4번의 포옹이 필요하고 유지관리를 위해서는 8번, 성장을 위해서는 12번의 포옹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주변에 있는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표현하고 포옹하여 좋은 영향을 나누시길 바랍니다.